2019-09-10 15:57 (화)
시사저널 ‘청풍’ 창간 29주년 축하메세지
상태바
시사저널 ‘청풍’ 창간 29주년 축하메세지
  • 시사저널 청풍
  • 승인 2019.07.09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간 시사저널 청풍 창간 29주년 축하메시지

월간 시사저널 청풍의 창간 29주년을 대전 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청풍은 지난 29년간 남다른 열정과 애정을 가지고 중부권 지역을 구석구석 누비며 뉴스와 문화⋅역사 등 다양한 분야의 소식을 원칙과 소신을 가지고 올곧게 보도하였으며, 시대의 변화를 주도적으로 이끌어 왔습니다.

또한, 우리 지역의 시사⋅교양⋅문화 등 다양한 분야의 이슈와 뉴스를 심층 분석하여 신속하게 전달하였으며 자랑스러운 인물을 소개하는 등 지역민의 사랑을 듬뿍 받는 지역의 대표적인 월간 시사저널로 자리매김 해왔습니다.

이처럼 시민들의 알권리 충족과 문화창달에 이바지한 언론의 역할이 높게 평가되어 지난 2013년에 이어 2015년, 2016년 ‘문화체육관광부 컨텐츠 기사 우수 잡지’에 선정되는 등 큰 성과를 거둔 점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그 동안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정론직필의 길을 걸어오신 청풍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와 열정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원칙과 상식이 통하고 기본에 충실한 중부권 정도언론으로써 지역사회의 올바른 여론을 이끌어 주시고 비판적이면서도 객관적인 시각을 정립해 발전적 대안을 제시하는 바람직한 언론의 모습을 보여 주시길 기대합니다.

옳은 것을 추구하고 원칙과 소신을 생명처럼 여기는 언론인의 사명감으로 대한민국의 밝은 미래를 만들어 가는데 길잡이가 되어 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2019. 7.

 

대전광역시의회의장 김 종 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