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얼굴 관리 소문 자자, 세종시 ‘샤이닝 에스테틱’

가족도 모를 만큼 변모한 모습에 놀란다

홍경석 편집위원 승인 2024.02.07 14:45 의견 0
샤이닝 에스테틱 김채원 대표

사람은 자신의 외모나 스타일을 개선하고, 자신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인다. 이는 자신감을 높이고, 타인과의 관계를 개선하는 데에도 큰 도움이 된다.

여성들은 특히 자신의 외모에 대한 관심이 더 높은 경향이 있다. 이는 여성들이 자신의 외모를 통해 자신의 가치를 평가받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아름다워 보이고 싶은 욕망은 건강한 것이지만, 과도한 집착은 건강에 해로울 수 있다.

자신의 외모나 스타일을 개선하는 것은 자신의 내면을 가꾸는 것과 함께 이루어져야 한다. 자신의 가치를 외모나 스타일만으로 판단하지 않고, 자신의 내면과 능력을 더욱 중요시하는 것이 필요함은 물론이다.

작은 얼굴 관리로 소문이 자자하며 인기까지 상승 중이라는 ‘샤이닝 에스테틱’ 김채원 대표를 만나봤다.

세종시 한누리대로 2165 대방디엠시티 상가 A동 217호에 위치한 ‘샤이닝 에스테틱’은 여성을 주 고객으로 하는 테라피(Therapie)와 에스테틱(aesthetic)의 명인으로 소문난 김채원 대표가 이끌고 있다.

’샤이닝 에스테틱‘에 들어서는 순간, 고객은 마치 별장에 온 듯한 데자뷔를 느낄 수 있었다. 그만큼 아늑하고 럭셔리한 분위기부터 압권이다.

또한 화려하고 멋진 전등은 하루아침에 고귀한 신분이 되거나 유명하게 된 여자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이기도 한 신데렐라(Cinderella)가 궁궐에 온 듯한 감흥으로 부자가 된 것처럼 꽤 어지간한 정도 이상으로 흐뭇했다.

’샤이닝 에스테틱‘에서는 음이온테라피, 리프팅 끝판왕, 아크네케어(여드름·문제성 피부 해결) 외에도 완벽한 바디를 위해 통증 케어와 셀룰라이트, 비만 관리 등 다방면의 미용 전문 케어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마치 포토샵으로 수정을 한 것처럼 예뻐지고, 때론 가족도 모를 만큼 변모한 내 모습에 새삼 놀라는 고객도 많다고 김채원 대표가 귀띔했다.

케어용 침대에 누우면 몸을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자세가 되면서 몸의 긴장을 완화해주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도 크게 도움을 준다.

이 침대는 수면을 위한 공간도 되므로 불면증 등으로 고통받았던 것도 안녕, 금세 수면 호르몬인 멜라토닌이 분비되면서 안락한 수면까지 유도한다. 이와 매칭된 부드러운 침구와 따뜻한 조명 등은 안락한 느낌을 더해준다.

김채원 대표는 국제 뷰티 마스터 미용 콘테스트 등에서 잇따라 금상을 수상하는 등 수상 실력까지 뛰어난 그야말로 명불허전의 미용 전문가이기도 하다. ’샤이닝 에스테틱‘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개점하며 예약 전화는 010-4243-7448이다.

저작권자 ⓒ 시사저널 청풍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