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골드엠비즈니스, (주)하이푸드텍 설맞아 금산군에 따뜻한 온정 나눔

정다은 기자 승인 2024.03.07 16:46 의견 0

(주)골드엠비즈니스 정지웅 대표이사와 (주)하이푸드텍 정화진 대표이사는 2월 6일 금산군청 접견실에서 박범인 금산군수와 미래정치아카데미 회원, 충남대학교 리더십 4기 회원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설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꿀 120병(1200만 원 상당)과 꼬지 1500개(370만 원 상당)를 금산군에 전달했다.

박범인 금산군수는 “어느 해보다 어려운 상황임에도 각계각층에서 지역을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으로 보내주신 성금 및 물품 기탁행렬이 이어지고 있어 추운 겨울 한파를 녹여주고 있습니다.”라며 “여러분들 덕분에 올해 설은 풍성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정지웅 (주)골드엠비즈니스 대표이사는 “오늘 기증한 꿀은 설탕이 들어가지 않은 건강에 좋은 천연꿀입니다.”라며 “꿀은 상처치료와 기침 억제, 면역력 개선, 트리글리세라이드 감소, 산화 억제, 혈관 건강 개선,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 불면증 개선, 혈압관리, 관절염 등에 효과가 탁월하다고 합니다. 매일 아침 한 스푼씩 드시고 모두 건강해지길 바랍니다.”라고 했다.

정화진 (주)하이푸드텍 정화진 대표이사는 “풍성한 설 명절에도 어려움을 겪는 우리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온기가 전달되길 바랍니다.”라며 “앞으로도 힘든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는 활동을 이어나가겠습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기탁된 물품은 군 사회복지 관계자들이 한 데 모여 정성을 담은 설 명절 행복상자로 포장해 관내 기초생활수급자, 독거노인, 장애인 등 취약계층에 가가호호 전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저널 청풍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